극한직업 영화의 흥행요소극한직업의 흥행요소로서 가장 큰 부분으로 유머가 많이 녹여있다는 점으로 모든 상황에 있어서 웃을 수 있는 요소를 넣어 지루할 틈이 없게 만들어 두었다는 점입니다. 마약형사팀으로서 일을 수행하는 데 있어서의 실적 실패한 팀이 마약 범죄자를 잡기 위해서 프라이드치킨을 튀기는 등의 요소를 넣는 등의 모습이 긴장감이 있을 수 있는 소재를 즐겁게 잘 풀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는 액션장면이 많이 연출이 되어 관람하는 관객들의 몰입도를 상승시켰다는 점으로 지루하다고 느끼는 부분이 없게 만들었다는 점입니다. 또한 강자의 입장이 아닌 약자들이 모여 문제를 해결한다는 점으로 수장과 그의 팀은 성공을 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열심히 하지 않는 타인들과의 비교가 되는 모습으로 관개들로부터 공감..
파묘의 흥행요인관객수 1191만 명을 이끌었던 파묘의 흥행요인의 첫 번째로는 문화적 관련성과 친숙한 주제였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문화적 공명은 관객이 캐릭터와 스토리에 감정적으로 공감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이 지역의 관객은 이러한 전통을 경험하거나 이해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영화는 개인적인 차원에서 공감을 불러일으킵니다. 영화 제작자들이 알다시피 관객과의 연결은 영화의 성공을 이끄는 가장 강력한 요인 중 하나인데, 관객은 개인적으로 의미가 있다고 느낄 때 다른 사람에게 추천할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입니다. 또한, 공포와 문화적 깊이를 혼합한 이 영화는 점프 스케어나 그래픽 폭력에 의존하는 전형적인 공포 영화와 차별화됩니다. 문화적 서사를 통합함으로써 파묘라는 주제와 제목에 맞는 이야기를 제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