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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로 요가복의 창업자

Alo Yoga는 최근 가장 핫한 피트니스 의류입니다. 알로 요가는 Danny Harris와 Marco DeGeorge라는 두 사람이 공동으로 2007년에 창업을 한 요가복 브랜드입니다. Danny Harris는 비즈니스 및 마케팅 분야의 배경지식을 가진 사람으로 알로요가 브랜드의 비전 등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과 성장을 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또한 알로 요가를 패션, 성능, 편안함 그 어느 것을 놓치지 않는 요가복 브랜드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시작을 했다고 합니다. 또 다른 알로요가의 공동 창업자인 Marco DeGeorge는 알로요가복의 디자인을 형성하는 데 있어서 큰 영향을 미친 사람으로 기능성과 구매욕구를 일으키는 알로 요가복의 디자인 등을 통해서 알로 요가가 추구하는 액티브웨어만이 가진 비전을 표현해 낼 수 있었습니다. 알로요가는 요가와 피트니스 등 다양한 분야의 운동을 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운동 만을 위한 의류가 아닌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의류 및 신발, 액세서리까지 광범위한 영역까지 확장하고 있습니다.

알로 요가복의 역사

Alo Yoga는 2007년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서 Harris와 DeGeorge 가 공동 창업을 하면서 시작이 됩니다. Harris와 DeGeorge는 고기능성과 디자인, 지속가능한 소재 등을 중점으로 하여 요가나 피트니스 생활뿐만 아니라 일상복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비전으로 창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알로 요가는 첫 시작을 한 로스앤젤레스에서 매니아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아는 사람만 입는 브랜드로 떠오르기 시작했습니다. 2010년에는 레깅스와 스포츠 브라 이외에도 재킷, 액세서리, 신발, 여성을 넘어서 남성 스포츠의류를 생산하면서 다양한 고객층을 잡기 위해 노력하며 발전해 왔습니다. 가장 알로 요가를 크게 알리게 된 이유로는 유명인과 인플루언서들이 하나 둘 알로요가를 선호하게 되면서 엄청난 광고효과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창업을 한지 불과 3년 만에 엄청난 성장과 인기를 끌게 되었으며 다른 나라에 지점을 많이 내지 않고도 직구 등을 통해서 전 세계로 자연스럽게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알로 요가는 더 높은 성능과 편안함을 위하여 새로운 원단과 기술을 도입하고 있으며 다른 브랜드와의 협력을 통해서 더욱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먼저 다가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블랙핑크의 지수가 모델로 발탁이 되면서 더욱더 국내에서의 알로 요가의 입지를 다졌습니다.

알로 요가복의 차별성

Alo Yoga는 요가,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의류를 위해 디자인된 세련되고 고품질의 의류로 유명한 인기 요가 및 액티브웨어 브랜드입니다. 알로요가는 피트니스에서만 입을 만한 다른 의류와는 다르게 일상생활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의류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 다른 브랜드와의 첫 번째 차별성입니다. 두 번째로는 일상복이라고 하여 마냥 편하기만 한 디자인을 추구한 것이 아니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하다 싶을 정도의 디자인으로 유명하다는 점입니다. 일상복이지만 알로만이 가지는 고급스럽지만 편안함이 유명인들과 전문 운동선수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세 번째로는 여성에만 그치지 않고 남성의류 라인도 다양하게 출시를 하면서 단조로운 남성 피트니스 의류의 편견을 깼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피트니스 의류의 경우 여성이 주된 고객이기에 첫 시작에는 여성의 의류에만 치중이 주로 되지만 알로 요가는 여성과 함께 남성의류도 다양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네 번째로는 사용하는 원단을 까다롭게 이용한다는 점으로 피트니스를 할 때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통기성, 수분흡수, 땀배출, 신축성을 모두 잡았다는 점으로 고품질의 원단을 사용하여 운동 중에 편안함과 동시에 지지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디자인과 기능적인 면으로 매쉬 패널, 컷아웃, 다양한 패턴 등으로 알로요가만이 가지는 독특한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다섯 번째로는 제한적인 환경 속에서 가장 이슈가 되는 지속가능성을 브랜드 창업을 하면서부터 중요하게 생각하여 친환경적인 소재를 사용한다는 점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친환경적인 원단의 경우에는 재활동 폴리에스터, 유기농 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친환경적인 소재의 원단과 원료를 이용하여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원단에 대한 재료를 공급하는 데 있어서도 투명성과 책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브랜드라는 접입니다. 여섯 번째로는 제품을 잘 만드는데 그치지 않고 홍보를 어느 브랜드보다 잘하여 엄청난 광고효과를 내고 있다는 점으로 유명연예인, 운동선수, 인플루언서, 운동애호가 등 다양한 사람들과 협력을 통해서 다양한 고객들에게 알로요가가 알려질 수 있도록 했다는 점입니다. 다양한 사람들이 알로요가를 착용한 모습을 드러냄으로써 다른 사람들에게 구매욕구를 자극하기에 적합했다는 점입니다. 일곱 번째로는 다양한 미디어를 이용하여 홍보를 하고 있다는 점으로 현시점에서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알로요가의 의류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면서 알로 요가의류가 피트니스와 일상생활에 어떻게 작용하는지 모두 세세하게 공유하게 하고 있다는 점으로 알로요가라는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방법을 가리지 않고 홍보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알로요가의 차별성으로 인하여 현시점에서 가장 핫한 피트니스 브랜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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